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중 스탠리 베이 음식 맛있는 피자 & 미니버거 & 허니맥주 정보 !!!

본문

쇼핑의 도시 홍콩에서는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태국 음식이 고수를 빼면 음식은 대체로 맛있습니다.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정말 고수는 먹을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태국지역 여행 중에는 꼭 알아야 하는 단어가 있습니다. 고수는 빼주세요 "모우 임 싸이" 를 외치세요 !!! 그러나 잘 못 알아 듣는다고 합니다. "노 샹차이"라고도 하면 고수를 빼준다고 합니다. 외워두세요.



홍콩에 돌아다니면서 사용하는 언어는 주로 영어를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거의 알아 듣더군요. 그렇다고 본인이 영어를 잘하는 건 아니고 콩글리시만 알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홍콩 스탠리 베이 음식을 먹기 위해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는 유명하지 않으며 맛난 곳이 어디 없을까 싶어서 약간 작은 음식점으로 갔습니다.



스탠리 베이 음식점이 있는 곳은 사진상으로 대략적인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보면 많은 음식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덥고 습한 홍콩 날씨를 한 번에 날려버릴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허니 듀 !!! 꿀맛의 맥주를 시음해 봤습니다. 거짓말이 아닌 정말 꿀맛나는 맥주였습니다. 지금도 당장 홍콩으로 달려가서 먹고 싶어요. ㅠㅠ



다음으로 주문한 피자가 등장했습니다. 저기 고수들이 위에 보이시나요 ? 초록색으로 우리에게 엄청난 공포감을 주는 고수 !!! 주문을 잘못했어요...그래서 고수를 우리는 하나하나 빼면서 먹었습니다.



나이프와 포크를 집어 들고 한 조각 한 조각 맛보기 준비 !!!



비주얼은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달콤한 허니 맥주와 짭짤하면서 상큼한 피자의 조합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우리는 우리의 배통을 시험해보기로 하고 미니버거도 주문했습니다. 정말 많이 먹죠 ? 다들 해외 나가면 저 정도 먹지 않으세요 ? ㅋㅋㅋ



말은 미니버거지만 크기만 작고 고기는 완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튼실하게 고기로 꽉 차 있었습니다. 홍콩 여행 중 가장 맛있고 잊지 못할 먹은 음식이었습니다. 여행하면서 기억에 남는 것은 사진 그리고 추억이라고 합니다. 사진을 보면서 홍콩에서 잊지 못할 음식중 하나로 허니맥주,피자,미니버거는 환상의 음식이었습니다.



우리가 먹었던 음식점 위치가 대략 저기에 있었는데 구글 지도는 많이 바뀐 것 같네요. 우리는 모든 음식을 먹고 계산서에서 놀랬습니다. 바로 금액이 7만 원 !!!! 헉 !!! 하면서 우리는 해외 나와서 먹는 음식이니 이 정도는 먹어줘야지 하며 위로하면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구글 뷰로 스탠리 베이 피자 음식점 여행하기 클릭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