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워치 시리즈 2 무선 충전 거치대 개봉기 및 후기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6. 11. 23. 09:30

본문

애플워치 시리즈 2 제품을 구매하고 난 후 뭔가 2% 부족함을 느꼈던 즈음에 자주 쇼핑하는 해외직구 알리에서 기웃 기웃 거리다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3달러 즈음 되는 가격에 무료배송이라..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을 덥석 구매했습니다.

애플워치 시리즈 2 거치대 개봉기 및 후기

가격은 2.69 달러로 정말 저렴한 제품이지만 화면을 보고 있으니 만족도가 높을 제품으로 생각되어 바로 결제를 하고 2주 정도의 시간이 흐르고 잊고 있을 즈음에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알리제품의 큰 단점은 잊을만 하면 제품이 도착한다는점 ? ㅋㅋ

택배가 도착 했습니다.

겉에 포장을 벗기니 오래간만에 보는 박스포장 !!!

그런데 물건너 오면서 여기 저기 많이 밟혀서 그런지 조금 꾸겨져 있었습니다.

그래도 오래간만에 박스에 담아온 제품은 정말 오래간만인듯 합니다.

박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옆에가 조금 찌그러진 단점이 있지만 포장은 굳 마음에 들었음

옆에는 조금 찌그러져 있지만

제품에는 큰 이상이 없었습니다. 우리집 크롱이 궁딩이가 보이네요. ㅋㅋ

색상은 총 4가지 컬러가 있으며

제가 구매한 제품은 블랙 제품입니다. 

애플워치도 블랙이니 남자는 블랙 !!!

안쪽에도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중에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우리집 크롱이는 뽀너스 !!! ㅋㅋ

포장을 벗긴 모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된 제품이며 제품의 마감도는 훌륭합니다.

가성비 짱인 제품이네요.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기스도 없고

배송도 2주 걸린거에 비하면 비교적 양호한 배송입니다.

이렇게 옆에는 케이블을 넣을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옆에 케이블을 넣으면 깔끔하게 완성이 되는 제품입니다.

3천원짜리 제품이라고 믿기지 않는 가격 !!

그런데 솔직히 조금 고급스러운 면은 조금 덜합니다.

그래도 가성비 짱이니 넘어가죠.

이렇게 애플워치 충전기와 딱 맞네요.

옆라인에 이제 케이블을 맞추면 끝입니다.

자 완성된 제품의 화면입니다.

어떠세요 ? 이쁘죠 ?

이정도면 가성비 정말 짱인 제품인것 같네요.

이정도 가격에 이만한 제품을 국내에서 구매하기는 힘들듯 합니다.

국내에 제품들보다 비교하기는 힘들지만 가성비는 짱인듯 합니다.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구매해 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