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가 블루투스 이어폰 알리발 구매 후기 및 사용기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6. 11. 21. 09:30

본문

알리에서 구매하는 제품은 마음에 드는 것도 있고 정말 형편없는 제품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알리발 제품을 자주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람인데요, 이번에는 운동할때 애플워치와 함께 음악을 듣는 용도로 블루투스 제품을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던 중에 국내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은 가격이 3만원대 제품이라 부담이 가서 알리에서 알아 보았습니다.

알리에서 알아보니 가격이 정말 착한 가격 9$ 정도면 구매 가능한 블루투스 제품이 있어서 오늘 개봉기와 사용기를 짤막하게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저가 블루투스 이어폰 알리발 구매 후기 및 사용기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은 TTLIFE 라는 제품이며 주문량이 대략 헉 소리 날 정도로 2만명이 넘게 구매를 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지금부터 개봉기를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포장은 알리에서 구매해보신 분이라면 이렇게 생긴 봉지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나름 택배사는 믿고 맡기는 우체국에서 배송을 해 주고 있습니다. 이 가격에 우체국 택배라면 정말 만족스러운 알리 구매입니다.

제품은 이렇게 봉지에 설명서와 함께 제품이 담겨 있습니다. 조금 저렴해 보이는 포장이기는 하지만 나름 매우 만족스럽네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지금부터 물건의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본체,충전케이블,이어캡여분' 이렇게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품은 심플하며 버튼도 딱 3개 뿐입니다. 음량버튼 2개와 통화버튼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름 저렴한 가격에도 블루투스 통화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 만한 제품을 국내에서 구매하려면 2만원 정도 할 것 같은데요, 알리발에서 매우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이어폰의 재질은 귀에 착 감기는 성능을 보여주며, 이어폰의 성능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 선에서 구매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물론 1만원짜리 제품에서 무엇을 기대하느냐 할 수 있지만 그래도 크게 나쁘지 않은 성능이니 믿고 구매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알리에서 모처럼 마음에 드는 제품을 또 겟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성능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 제품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