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에서 구매한 칫솔,치약,욕실 홀더 액세서리 구매 후기 !!!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11. 18. 09:30

본문

알리에서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 구매자로서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욕실에서 사용이 가능한 핫한 아이템이라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상품의 상세 페이지는 정말 깔끔하고 그럴사 했습니다. 각종 다양한 제품 '칫솔,욕실,쑤세미'등 다양하게 들어가는 사진이 혹 해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알리에서 구매한 칫솔,치약,욕실 홀더 액세서리 구매 후기 !!!

알리에서 본 사진은 대략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아서 활용이 매우 좋겠다 싶어서 3개를 색깔별로 모두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런 화면을 기대했습니다. 제품이 뭔가 팽팽하고 활용성이 좋아 보여서 구매를 했는데 지금부터 한 번 제품 개봉기 부터 한 번 살펴보시죠.

알리에서 도착한 제품은 항상 저런 봉지에 포장되어 제품이 발송됩니다. 저렇게 생긴 봉지는 알리에서 아마도 대량 배포하는게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제품이 배송되때마다 똑같이 생긴 봉지에 담겨져서 옵니다.

자 보이십니까 ? 제품이 뭔가 흠 위에서 보신 사진하고 똑같다고 생각이 되시나요 ? 저와 와이프는 이 제품을 보고 이게 도대체 뭐지 ?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이 생각이 나서 이 제품을 알 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이렇게 사용하는 거라고 합니다. 제가 그래서 장착을 하고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흠 뭐랄까 위에서 보셨던 사진하고 이미지가 비슷한가요 ? 이 제품을 구매하고 의문이 들었습니다. 제품이 워낙 흐물흐물해서 물건을 넣으면 목도리 티셔츠가 늘어나듯이 축 늘어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쑤세미를 넣고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외관상 보기는 좋았으나 이것 또한 문제점이 존재했습니다. 그 이유는 물은 빠질 수 있는 공간에 구멍이 있지만 잘 마르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지만 가성비에 비해서 제품이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역시 여기서 교훈이 아마존에서 구매하기 전에 쇼핑몰 상세페이지를 확인하는것 보다 사용자 후기를 보고 구매하는것이 좋겠다 생각들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