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블워치 와치페이스 & 앱 홈페이지에서 미리보기 !! pebble watchface app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10. 28. 09:30

본문

페블워치 사용하시는 사용자 분들은 매번 스마트폰으로 와치페이스를 작은 화면으로 확인하고 시계화면을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과정에서 뒤로 가기 또는 오작동으로 인해서 첫 화면으로 돌아가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이 생기게되면 와치페이스 첫 화면부터 또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해서 매번 귀찮은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와치페이스 화면을 확인후 검색 기능을 톡해서 다운로드 받는방법을 권장해 드립니다.

페블워치 와치페이스 & 앱 홈페이지에서 미리보기 !! pebble watchface app

페블워치 페이스는 다양한 종류가 포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종류가 매우 많으니 페블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워치 페이스를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워치페이스 뿐만 아니라 앱/타임라인 까지 확인이 가능하고 다양한 카테고리도 지원하는 등 페블워치 사용자에게는 알아두면 매우 편리한 사이트 입니다.

페블워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와치페이스 사이트에 들어가기 여간 힘든일이 아니며 찾아 들어가는곳이 어딘지도 찾기 힘든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워치페이스 사이트를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워치페이스 공식 와치페이스 및 앱' 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와치 페이스 종류와 앱을 확인시기 편리합니다.

다양한 와치 페이스가 있고 다양한 앱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 공간입니다. 페블워치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홈페이지에서 미리 볼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다시 한 번 알려드리고 이만 줄이겠습니다.

페블워치 와치 페이스 및 앱/타임라인 확인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