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라운드 AROUND - 있는 그대로! (솔직담백한이야기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소셜

by 열이왕자 2016. 9. 19. 09:30

본문

혹시 깊은 고민이 생겼는데 주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고민이십니까 ? 30년 오랫동안 사귀었던 친구처럼 대화하고 싶은 경우가 혹시 있으십니까 ? 그럴때 이 어플이 허전한 빈 자리를 채워줄 수 있는 친구가 되어 드릴것 같습니다. 

고민이 있는데 어디에 하소연 할 곳도 없고 누구에게 말하기 민망한 고민을 털어 놓을수 있는 그러한 공간을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 '어라운드'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라운드 AROUND - 있는 그대로! (솔직담백한이야기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라운드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느 스마트폰을 사용하셔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어플/앱 입니다.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게되면 당연히 고민이 생기기 마련이며 주변사람들에게 말하기 힘든 고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럴때 어라운드 어플은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있는 그대로 어플에 작성만 하시면 됩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고민이나 다른 사람에게 말하기 힘든 고민까지 모든 고민을 여러 유저들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그러한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라운드 어플의 UI 또한 매우 심플하게 되어 있어서 화면을 넘기기만 하게되면 다음 이야기를 쉽게 넘기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변의 고민을 들어줄 수 있으며 댓글로 응원의 글을 남길 수 도 있습니다.

자신의 지금 상황을 다른 사용자와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어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힘든 일에 닥치거나 지금 처한 상황에 대해서 상의할 사람이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어라운드 어플을 설치하셔서 다른 사용자와 대화를 나눠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샷에서 보실 수 있듯이 만들기 힘든 고민이나 수치스러운 고민도 무기명으로 글을 작성할 수 있고 많은 사용자와 대화형식으로 이야기를 나눌수 있어서 고민을 해결을 할 수 도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신이 처한 상황을 고민만 하지 마시고 '어라운드'라는 공간에서 다른 사용자와 소통을 통해서 해결해 보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어라운드 어플은 음악도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주변의 이야기를 쉽게 위치기반으로 확인이 가능하고 가볍게 친구와 대화 하듯이 이야기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깊은 고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어라운드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병원에 가서 해결할 수 있는 그러한 고민이 아닌 마음속에 담고 있는 깊은 고민을 다른 사용자와 소통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해결 할 수 있는 어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러한 SNS 소셜미디어 형식의 어플이 많이 생겨서 고민이 많은 사용자에게 오랜 친구처럼 다가가서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어플로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아이폰 어라운드 어플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안드로이드 어라운드 어플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