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라이크캠핑 - 캠핑장 필수 어플/앱 안드로이드

본문

드디어 캠핑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7월 말 8월 초 휴가 시즌이 되었는데요, 휴가철에 맞춰서 캠핑장도 성수기 시즌에 돌입했습니다. 그런데 캠핑장의 종류도 너무 많고 어떠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는지 그리고 캠핑장 다녀오신 회원님들의 후기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 어플입니다.

아이라이크캠핑 - 캠핑장 필수 어플/앱 안드로이드

아이라이크 캠핑 어플은 회원님들의 소중한 후기가 엄청나게 많은 앱인데요, 정말 후기가 너무 방대해서 마음에 드는 어플이었습니다. 캠핑장의 사진도 다양하게 보실 수 도 있으며 인기 사진도 볼 수 있어서 볼거리가 엄청 많아서 놀랐습니다.

메뉴도 심플함에 매우 만족스러웠으며 '캠핑사진, 채팅, 캠핑장 정보, 마켓, 모임, 아캠지식인'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매우 좋았던것 같습니다.

아이라이크 캠핑 어플에서는 공지사항으로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하고 중요한 정보도 가끔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캠핑장 다녀오신 회원님들의 사진 후기, 정말 방대한 사진 보는 재미가 매우 좋았습니다. 캠핑 사진을 보면서 저도 캠핑장을 가고 싶은 마음이 막 들었습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진 후기가 많아서 캠핑장을 예약하거나 방문하기 전에 참고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사진을 보는 재미도 매우 쏠쏠한 어플/앱 이었습니다.

캠핑 사진 중에서도 '인기사진'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은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아이라이크캠핑 어플에서는 마켓 메뉴를 따로 운영하고 있으니 가격을 다른 곳 과 비교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매는 신중히 아시죠 ?

슈퍼딜 메뉴를 따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위의 가격 보이시나요 ? 12만원 짜리 제품을 3만 5천원에 슈퍼딜을 해서 판매하는 이벤트같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가격이 사실이라면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말이죠.

마켓에서 구매하기 전에 꼭 다른 쇼핑몰에서 가격을 비교해 보시고 구매 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모든 상품을 구매할때는 가격비교 하고난 후 구매해야 하는것 아시죠 ?

이제 캠핑장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이 어플의 기본기능 캠핑장 정보겠죠 ? 캠핑 정보도 상세하게 확인할 수 도 있어서 매우 좋았으며, 실시간 예약을 할 수 없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너무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는 그런 어플입니다.

캠핑장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정보를 공유도 가능하고 주소지, 전화번호, 홈페이지, 예약방식, 이용요금, 사이트수, 노면타입 등 방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 여름은 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기시는것은 어떠세요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데일리호텔 - 당일 호텔 예약,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홍콩/한국/싱가폴/방콕 예약 어플,앱 

여행박사 - 가장 손쉽고 합리적인 여행!, 안드로이드 해외/국내 여행 추천 어플,앱 

위시빈 - 국내/해외 자유 여행 코스 및 여행 가이드,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추천 어플/앱 

캠핑시 유용한 어플 '캠핑지도' 안드로이드 앱/어플 캠핑장 예약 및 총정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