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닥 - 병원약국찾기, 병원이벤트 모아보기 -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건강,운동

by 열이왕자 2016. 7. 15. 09:30

본문

가끔씩 몸이 많이 아파서 병원을 찾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유용하게 스마트폰으로 전국의 병원 및 약국을 한 번의 터치로 검색할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휴대하고 계신 분들 이라면 필수로 이런 어플 하나쯤은 설치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필수 어플이오니 꼭 참고하시고 설치 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굿닥 - 병원약국찾기, 병원이벤트 모아보기 -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앱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평점은 4.3 점으로 매우 높은편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편리하고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는 것이겠죠 ? 여러분들도 아이폰/안드로이드 폰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한 번 받아서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병원수와 약국이 매우 많은 곳들이 등록되어 있어서 그런지 저희 집 주변에도 거의 모든 병원&약국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이 어플은 위치기반 어플이기 때문에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GPS를 ON 하셔야 합니다. GPS 켜시고 난 후 어플을 실행하시고 동의를 하시면 자신의 위치 주변의 약국&병원의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이 시간에 문 여는 약국이 있나 ?'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가끔 빨간날인데 약국이나 병원을 열은 곳이 있을까 ? 생각날 때 이 어플을 이용해서 바로 검색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주변에 약국 정보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도 검색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우측에 목록 형식으로 볼 수 있는 점 도 좋았고 무엇보다 정보가 다양하게 검색되어서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정보가 정말 너무 방대해서 좋네요.

약국의 목록에서 상세히 검색하고 싶은 약국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자세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도 있으며, 후기 작성 및 전화를 걸어서 상담도 가능한 어플입니다. 정말 유용한 어플이죠.

약국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폐경기클리닉, 통증클리닉, 금연클리닉, 여의사산부인과, 외국인 진료, 야간 진료, 24시 응급 진료, 건강검진, 내시경' 등 다양한 정보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지역은 경기도 포천인데요, 포천 주변의 병원들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주변 병원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위급한 상황에서 다양하고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며, 주변 병원들의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또 저는 '굿닥캐스트' 라는 메뉴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이 메뉴는 병원에서 유용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각종 건강에 대한 정보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정말 유용 하다고 생각되는 정보들이 많아서 매우 좋았습니다.

똑닥 - 전국민 병원찾기 앱 - Google Play의 Android 앱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굿닥(필수앱) 병원약국찾기 ... - iTunes - App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