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트 방문자수 체류시간 이탈률 SNS 및 랭킹을 알아보는 사이트 SimilarWeb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4. 22. 09:30

본문

오늘은 매우 유용한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며, 우리나라 대표적인 웹 사이트를 조회도 가능하며 저희가 사용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도 대략적인 방문자수를 알 수 있으며 평균 페이지뷰, 이탈률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더욱 좋은점은 자신의 사이트에 유입되는 SNS와 검색어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방문자수 체류시간 이탈률 SNS 및 랭킹을 알아보는 사이트 SimilarWeb

대표적인 검색 포털 사이트 다음 'DAUM.NET'을 검색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글로벌 전 세계적인 랭킹은 183위이며 대한민국에서도 랭킹이 3위 ? 2위 아닌가 ? 검색해서 알아본 결과 2위는 구글로 나타났습니다. 구글이 다음보다 한국 랭킹이 높다니 새로운 발견이었던것 같습니다.



SimilarWeb 사이트 방문하기



이 사이트의 가장 강점은 웹 사이트의 총 방문자수, 사용자가 머물었던 시간, 평균 페이지뷰, 이탈률까지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이 모든 것들이 웹 사이트 주소만 입력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또 트래픽이 어떻게 유입이 되었는지, 직접 주소를 입력했는지, 검색창으로 검색해서 들어온 것인지, 재 방문률은 얼마나 되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또 다음으로 유입되는 사이트는 어떠한 웹 사이트의 종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엄청난 녀석이네요. 이 모든것들은 무슨 기준인지는 알 수 없는데, 제가 저의 사이트를 기준으로 비교해보니 거의 90% 이상이 맞았습니다. 정말로 놀라운 정확도가 아닐수 없네요.

▲ 위의 사이트는 어떠한 검색어로 방문이 이루어 졌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Reddit 등 소셜네트워크에서 사이트 유입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매우 편리하죠 ?

▲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 모든 정보가 다양하게 오픈되어 있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색해 보았으나, 티스토리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기는 힘들지만, 평균 방문자나 웬만한 정보는 거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검색한 사이트의 비슷한 사이트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요즘 대세인 스마트폰 관련 어플도 이 부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료 구매 Pro를 결제하게되면 더욱 다양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일별 방문자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유료 구매는 해보지 못해서 알려드릴수 없네요. 그래도 이정도의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니 매우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 마지막으로 네이버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글로벌 랭킁 74위에 대한민국 랭킹 1위네요. 역시 네이버가 한국에서는 1위 검색엔진이라는것을 이 사이트에서 또 한 번 알게 되었네요. 더이상 어떠한 정보를 보여줄 수 있을까 ?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정말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이트 방문해 보셔서 궁금한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만 하면 되니 얼마나 간단히 조회가 됩니까 ? 재미삼아 한번 해보심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SimilarWeb 사이트 방문하기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지역조합원 아파트 장점과 단점 및 주의사항 알아보자.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조회 방법 및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 APT2you 

네이트온 해킹 예방하기 !!! 로그인 기록 해외 ip 차단설정 

해외 스마트폰 직구 추천 사이트 모음 - 휴대폰 구매대행시 유용한 사이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