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털빠짐 해결사 털관리제품 포포즈 러브 글러브 fot CAT 구매 후기

크롱이 이야기

by 열이왕자 2015. 12. 6. 09:30

본문

우리집에는 집주인 한마리 살고 있습니다. 바로 크롱이녀석이죵 !! 고양이는 털을 빼면 완벽한 동물이라는 말처럼 정말 매일 털과의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그래던중 하나의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장갑처럼 손에 끼고 쓰담쓰담 해주게되면 거짓말처럼 고양이털이 빠지고 관리할 수 있는 고양이 용품이였습니다. 어디 한번 구매해서 개봉부터 사용기까지 작성해 보겠습니다.

고양이 털빠짐 해결사 털관리제품 포포즈 러브 글러브 for CAT 구매 후기 !!!

바로 요놈을 구매했습니다. 정말 저렇게 털이 잘 빠질까 ? 하는 의심병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상세설명서를 미리 정독했습니다.

설마 저렇게 쓰담쓰담 해주면 털이 빠진단 말이지 ? 과연 지랄맞은 우리 크롱이가 가만히 있을까 ? 생각이 들었지만 어찌 되었든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일단 저렇게 안아서 글러브로 쓰담쓰담하면 쉽게 털이 빠지다고 설명에 나와있으니 이제 택배를 열어서 작업을 시작해 보아야 알 것 같습니다.

이렇게 택배가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이리온이라는 쇼핑몰에서 구매했습니다. 비교적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활용성 높은 것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고양이 용품 2가지가 도착했습니다. 우리 크롱이의 발매트와 포포즈 러브 글러브가 도착했습니다.

이놈이 자기 물건은 어떻게 알고 저렇게 사진을 찍을려는 순간에 들어가서 출연을 했습니다. ㅋㅋ

바로 이놈이 우리 크롱이의 털 관리를 위해서 구매한 러브 글러브 입니다. 이제 크롱이의 털 관리를 쉽게 할 수 있겠지 ? 하고 생각했습니다.

비교적 사이즈는 큰 편입니다. 작은 사이즈 보다는 크다보니 더 많은 죽은 털을 뽑을수 있기를 기원하며 이제부터 시작해 보았습니다.

요놈이 박스안에 들어간사이 제가 손으로 쓰담쓰담을 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헐 !! 이놈 엄청 싫어합니다. 엄청까지는 아니고 자기 몸을 만지는것을 싫어하는데 거기다가 장갑까지 끼고 만지니 막 물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결과가 보이시나요 ? 헐 흔들렸어 !!!! 털이 요렇게 많이 빠지게 됩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적당한 가격에 털 관리까지 된다니 매우 만족스러운 지출이였습니다. 이제 크롱이의 털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으니 뿌듯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